본문 바로가기

NGC코스모스 시리즈 보세요

조회 수 2304 추천 수 0 2014.06.04 14:27:28
예전에 평행우주론을 감명깊게 읽었던 적이 있습니다. 그 후로 천체학관련 책/영상물을 접하지 않다가
 
올해 3월부터 NGC에서 코스모스가 방영된다고 하네요 ㅎㅎ야호
 
시간 남아서 가끔 봐왔던 건데, 벌써12편까지 나왔네요.
 
오늘 몰아서 보려고 다운받는데, ETA 대략 5시간...ㄷㄷㄷ
(파일 하나당 많게는 5기가, 적게는 2기가 )
 
다른분들도 시간 남을때 한번쯤 보세요. 천문/천체물리학에 관심을 갖게 될겁니다. ㅋㅋ
(책과는 달리 쉽게 풀어서 그림으로 설명해줍니다. 몰입도 최고)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은 어떤글이든 상관없습니다. 자유롭게~ 가브리엘조 10425
인기글↑ 아이폰 12 구매 고민입니다... [1] 익명_97446302 24
인기글↑ 삼성 올인원pc 700A4K 업그레이드 관련 질문 [1] 익명_06678105 20
486 투표율 55%는 채울수 있으려나... [2] 익명 1972
485 선거법이 그지인가보구만 익명 963
484 오전 일찍 투표하러 갔다왔었네요. [1] 익명 1867
483 전국민 강제투표시키면 처음에 이럴수도 [2] 익명 1912
482 투표율 ㅋㅋ 사상최대치일듯? 투표 신기록 갱신되라!! 라이너스~ 985
» NGC코스모스 시리즈 보세요 평가단 2304
480 요즘 여배우는 진세연이 대세인듯 (닥터이방인 진세연 키스신 &셀카) file [1] 김태후 1970
479 오큘러스 리프트 구입을 생각중인데 혹시 사용해보신분 있나요? [1] 평가단 2740
478 계산 조금 하시는분들 정말 절실하게 도움이 필요합니다 [3] 익명 1864
477 와치독스 작동중지 해결 해 주실분?ㅠ 하루이나 2875
476 한국의 안 좋은 회식 문화는 소주 때문입니까? [2] 익명 2021
475 독일 대표팀 명단 NB82 761
474 오늘도 선거홍보 전화가 오네 [2] 익명 1744
473 국토대장정 개인적으로 가장 이해가 안가는 [1] NB82 1814
472 후보연설 ㅋㅋ 공약 내세우는거 보소 [2] 카라멜♥ 2521
471 혹시 갤노트 프로 12.2 써보신분 계신가요?? [1] 라이너스~ 1408
470 나라꼴이 엄청 곪은 듯요 평가단 1061
469 원래 카페 업종에서 알바하면 식비 안주나요? [3] NB82 2451
468 심슨 25기 어떻게 된건지 아시는분? [1] 라이너스~ 1143
467 ㅋㅋㅋㅋㅋㅋ돼지바 광고 쩐다 진짜 평가단 101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