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회 수 2070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개인적으로 흡연자로써 금연 구역만 아니라면 어디서든 거리낌 없이 핌...

단지 중딩이하 꼬꼬마들 있을땐 자제하지만...

담배연기로 인해 피해본다 이래저래 말이 많지만..

담배나 자동차 매연(석유), 기타 오염물질은 전부 그에 해당하는 세금을 내고있음

자본주의 사회에서 오염이나 건강에 관한 세금을 낸다는건 일단 그것을 사용하는데에 대한

사회 공동체의 피해를 일정부분의 자본으로 대체하는데에 합의가 이루어져다고 생각함

그리고 그 수많은 유해물질ㅍ중 유독 담배, 흡연에 관해서만 열폭중...

담배 연기보다 몸과 환경에 더 나쁜 자동차 매연이나 여러 오염물질에 관해서는

아무말 안함...
 

결국 사회적 분위기일뿐이고.. 합리적인 사고는 아니라고 생각함...

고로 난 금연구역만 아니라면 어디서든 피는데 그닥 거리낌이 없음

담배 연기가 싫으면 금연구역을 찾아가던지..

추가로... 아무런 표시가 없으면 금연구역으로 생각해야한다는 말이 있는데..

이미 우리나라가 흡연구역지정이 아닌 금연구역 지정인 현실에서 아무 의미없는 이야기..

현실은 모든곳은 흡연이 가능한 구역이고 법적으로 정해진 금연구역만 아니면 문제없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은 어떤글이든 상관없습니다. 자유롭게~ 가브리엘조 10386
인기글 오늘까지는 시원하네요 2 익명_14265813 48
인기글 건마도 중독되네요 2 익명_14259515 95
624 백인들은 자기들 맘대로 전세계 과일을 종자를 모으면서 1 NB82 1945
623 린킨파크 신보 듣고있는데 진심 너무좋네요 평가단 703
622 소금으로 청소하라고 하잖아요......... 1 김태후 2048
621 이번에 G3 탔는데 이렇게 가능한건가요?? 1 유라♡ 1087
620 128GB 아이패드 4세대 팔려고 합니다 도와주세요 ㅠㅠ 1 가시광선 1701
619 G3 빵 타고 싶은데 어디서 타야할지 모르겠네요 부산청순녀 1005
618 갤3 키캣 업데이트 안해주려나 부산청순녀 1068
617 와치독스 쿠폰 가격이 떨어지던데 왜 그런건가여? 1 wjdgus1 1196
616 와치독스 까는 리뷰 2 김태후 2187
615 와치독스를 제(재?)대로평가하는 리뷰. [점수로] 1 김말이님 1262
614 와치독스 dx10 구동 방법 김말이님 2218
613 다운받았는데 파일 이름이 Watch Dogs.iso.j2j 이런식입니다..무설치구요... 1 코스모 1708
612 와치독스 ㅜㅜ 0xc0000022 오류때문에 해결이 안되네요 ㅠㅠ... 라이너스~ 2238
611 왓치독스 사양 진짜 밥맛없네요 평가단 1074
610 다큐 "과일 원정대" 평가단 1130
609 어제... 메카닉물 애니 찾아 보다가 보게된... 평가단 1002
608 우분투 log 로그 정지 또는 남지 않게 하는 방법. 감자칩 796
» 역시 흡연과 비흡연에 관한 내용은 불꽃튀기는구나... 1 가시광선 2070
606 싸이가 yg가서 좀 이상해진듯하네요 ㅋ 평가단 809
605 세계인이 아는 기업인은 브랜드화 된 분들만 알게되죠 3 하루이나 2079
Board Pagination Prev 1 ... 74 75 76 77 78 79 80 81 82 83 ... 110 Next
/ 11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