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날씨 대박 천둥번개에 우박까지

조회 수 2245 추천 수 0 2014.06.12 16:33:28
살기 좋은 도시 대전에서 이런일도 있네요.
 
반지하가 걱정입니다. ㅜㅜ
 
ㅜㅜ 아파트에서 살고 있는데, 물건이 많아서 반지하에 좀 놓은게 있거든요.
 
요번 여름에는 제발 무사히 지나기길....
 
도배 장판 한번 갈려면 돈이 꽤 들어가서 걱정이네요
profile <?php if(!defined("__XE__")) exit();?>

니는뜬데이~

" dreams come true "

엮인글 :

강백호

2014.06.12 16:54:42
*.119.40.53

손에 담아봤는데 비비탄보다도 크더라고요..ㄷㄷ

profile

라이진

2014.06.12 17:41:20
*.168.0.1

헉.. 비비탄보다 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은 어떤글이든 상관없습니다. 자유롭게~ 가브리엘조 2016-01-21 10194
인기글↑ 사운드 카드가 필요없는 이유 [4] 회원_26017113 2019-01-15 39
인기글↑ AMD, 차세대 그래픽카드 라데온7 발표 file 회원_91845831 2019-01-13 25
인기글↑ 윈도우 문제로 성능못내는 CPU 멀티 코어 성능 내는법! 회원_36641579 2019-01-13 16
688 브라질 vs 아르헨티나. 강백호 2014-06-12 1006
687 메인 화면이 깨지네요. 저만 그런가요? file [2] 강백호 2014-06-12 2088
» 대전날씨 대박 천둥번개에 우박까지 [2] 카라멜♥ 2014-06-12 2245
685 아랫집 화장실 담배냄새 (개인경험담) [1] 평가단 2014-06-12 1889
684 왜 자꾸 흡연자 비흡연자 대립구도로 가는지 모르겠네요. [2] 레종 2014-06-12 2153
683 엄~~~청나게 복잡한 문제.. 해결법 아실분이 계실지; [1] C.W 2014-06-12 1412
682 아침부터 이상한? 미친?ㅊㅈ를 봤어요 ㅡㅡㅋ [3] anonymous 2014-06-12 1787
681 어휴..버스자리 매너 더럽네요.. [5] anonymous 2014-06-12 1605
680 툭하면 일자리 보는 눈 높다고 하는데 anonymous 2014-06-12 989
679 아저씨들이 길빵하는 이유는 이해가 갑니다. [1] 김태후 2014-06-12 2049
678 LG G3 펌웨업데이트 진행[엄청난 개선있음 꼭확인] 김태후 2014-06-12 1146
677 롯데리아 핫크리스피버거 먹어보신분? [3] anonymous 2014-06-12 1802
676 집에 전기 차단기가 내려갔는데요.. [2] anonymous 2014-06-12 1991
675 아이핀 성인인증 문제 anonymous 2014-06-12 1104
674 디스플레이 업계의 전망을 어떻게들 보시나요? [1] 코스모 2014-06-12 2148
673 담배는 길빵만 막으면 되잖아요? [1] 김말이님 2014-06-12 2104
672 담배값 인상, 10년 만에 대폭…충격 "3000원 이상 올린다고?" NB82 2014-06-12 972
671 술은 진짜 무슨 맛으로 먹나요??? [4] anonymous 2014-06-11 1841
670 이조라는 표현 자체가 되게 자기가 얼마나 못 배운지 알 수 있는 표현 아닌가요? [2] anonymous 2014-06-11 1897
669 영화 - 하이힐 후기 [1] anonymous 2014-06-11 161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