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리축구의 정의

조회 수 757 추천 수 0 2014.06.23 06:01:42
부리그는 커녕 2부리그하위팀에서 주전경쟁밀려서 경기못나가는 애를 엔트리 발표전부터 국가대표코치붙여서국대 주전원톱으로 쓰는 으리
결과는? 두게임 0슛ㅋㅋ
이게 제정신인가?
profile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은 어떤글이든 상관없습니다. 자유롭게~ 가브리엘조 2016-01-21 10157
959 그런데..벨기에랑 경기할때 박주영 또 선발이겠죠? 3세대 2014-06-23 757
958 16강 경우의 수따져보면 실낱같은 희망은 있지만 제생각엔 3세대 2014-06-23 900
957 정성룡에 대한거는 별말이 없네요 3세대 2014-06-23 784
956 월드컵 8회나 해본 놈들이 또 경우의수 따져야되냐 ㅠㅠ 3세대 2014-06-23 676
955 다음경기엔 제발 3세대 2014-06-23 713
» 의리축구의 정의 3세대 2014-06-23 757
953 정말 새삼 깨닫는게 있네요. 3세대 2014-06-23 719
952 알제리 대표팀 수고하셨슴니다 ㅡ,,ㅡㅋ 3세대 2014-06-23 823
951 분명한건 오늘패배의중심에는 박주영이 있다는거 3세대 2014-06-23 743
950 아 ㅅㅂ 첨부터 이근호를 쓰지 3세대 2014-06-23 667
949 이런데도 벨기에전 박주영 선발로 나올 것 같음ㅋㅋㅋㅋ 3세대 2014-06-23 795
948 후반엔 잘했나보네요. 3세대 2014-06-23 944
947 오늘은 진짜 답없네요 3세대 2014-06-23 657
946 음... 홍감독님 지금 얼굴에 빡침이 가득함.... 3세대 2014-06-23 729
945 러시아가 1-0으로 이기고 우리가 벨기에를 2골차로 이겨야됨 ㅋㅋ 3세대 2014-06-23 699
944 홍명보 미친놈때문에 말아먹음 3세대 2014-06-23 853
943 아...손흥민 인터뷰 울먹이나요? 3세대 2014-06-23 656
942 러시아 1-0이기고 우리가 벨기에 3-0 이기면 진출하네요 3세대 2014-06-23 686
941 박주영 0슛 0골 0어시 0따봉 0박수 1쎄쎄세(교체박수) 3세대 2014-06-23 908
940 자 이제 경우의 수를 따져봅시다 구자철 2014-06-23 64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