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톡 복구....

조회 수 1539 추천 수 0 2015.11.23 22:11:06

카톡을 잘쓰다가 갑자기 폰이꺼지더니 다시킬때 카톡에서 재인증을 하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인증을 하면 왠지 초기화될거같아서 일단 인증안하고 냅두고있는데...역시나 카톡에 문의해보니 인증하면 다 사라진다더라구요??

근데 아직 인증을 안한상태라 지금 캐시파일이 거의 4기가정도되여....제가 방을 잘 안나가는편이라...

com.kakao.talk 인가??? 이 파일이 거의 4기가가 넘더라구요???

그럼 혹시 이 파일로 백업을 시켜서 다시 복원시키는 방법이 있는지....

일단 카톡에 백업기능이 생기긴했는데 그것도 일단 제가 카톡을 들어갈수있어야 가능한것이니....

다 삭제된게아니라 캐시파일은 남아있는 상태에서 혹시 백업파일을 만들어서 재인증후 초기화된 카톡에서 다시 복원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제발.......된다고해주세여......ㅠㅠㅠㅠㅠ

엮인글 :

profile

가브리엘조

2015.11.23 22:13:58

캐시라고 잡힌 그 파일이
그동안 대화했던 내용이랑 주고받은 이미지/파일등이 담겨있는 데이터일겁니다

핸드폰 (백업/복구)툴로 미리 백업을 하지 않으셨다면;;

정 필요하신거라면, 사설업체에 맡겨서 복구하는 방법밖에 없을듯 하네요.

일단 인터넷에서 떠돌아다니는 복구 프로그램중에 인정할만큼 복구율좋은걸 찾아보세요.
(파일 받을때 랜섬웨어 조심하시구요)

한국사람

2015.11.23 22:26:45

사설업체에 맡기면 100프로 복구가능한가요??? 돈도 많이 들지않을지....제가 이쪽으로 완전 맹구라ㅠㅠ
profile

가브리엘조

2015.11.23 23:32:50

아마도 그렇겠죠. 왠만하면 직접 해보시고 (블로그같은곳에도 방법이 많이 나와있습니다)

금액타협은 사설업체 여러곳에 문의해보시고 결정하세요

한국사람

2015.11.23 22:27:17

그리고 복구프로그램보니까 루팅을 해야한다는데 루팅도 뭔지 잘모르겠고 잘못하면 폰이 벽돌이 된다느니....이러다 폰이아예 먹통이될까봐 걱정이네요ㅠㅠ
profile

가브리엘조

2015.11.23 23:10:08

SD카드로 어플자체를 옮긴후에 복구하면 루팅없이도 가능할겁니다.

문제는 데이터가 날아간 시점인데... 내장으로 어플이 설치되어있었다면 불가능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profile

웹해커

2015.11.24 23:58:01

에공... 힘내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은 어떤글이든 상관없습니다. 자유롭게~ 가브리엘조 2016-01-21 10156
1156 네이버 사이트등록이 새롭게 바뀌는군요 hosun11 2016-01-16 644
1155 달샤벳 우희 (너같은) 아이돌 직캠 수위는 점점.... 댄디보이 2016-01-08 571
1154 Happy New Year!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file 가브리엘조 2016-01-02 532
1153 주로 어떤거 많이 쓰시나요?? file [1] 인D 2015-12-28 708
1152 크리스마스 이브인데 ㅠㅠ [2] 평가단 2015-12-24 528
1151 국가별 인구수 (한국 포함) 가브리엘조 2015-12-17 888
1150 안녕하세요 오늘처음 가입했습니다 [3] 퍼맨 2015-12-16 542
1149 조울증이 있는 것 같아요. [5] 프로파일링 2015-11-30 963
1148 영화 아가씨는 언제쯤 개봉할까요? [1] 맥OS 2015-11-30 739
1147 어느 계절이 좋으세요? 토사랑 2015-11-30 668
1146 생활영어 회화 패턴 100가지 모음 잭팟 2015-11-29 1353
1145 음식으로 장난치는 국산 VS 국내산의 차이 file [1] 가브리엘조 2015-11-29 955
1144 100년 전 사람들의 지혜 file 가브리엘조 2015-11-29 1016
1143 소름 끼치는 E마트.jpg file [1] 잭팟 2015-11-27 763
1142 네이버 사이트등록이 새롭게 바뀌는군요 file 가브리엘조 2015-11-24 1119
» 카톡 복구.... [6] 한국사람 2015-11-23 1539
1140 인텔 72코어 CPU ㄷㄷ file [2] 라이너스 2015-11-22 781
1139 집 밖에서 미리 보일러켜서 실내온도 올리는 사물인터넷 기술 file [1] 댄디보이 2015-11-07 1396
1138 강아지용 수제간식이 식사대용으로 좋네요 file 가브리엘조 2015-11-07 1080
1137 랜섬웨어 피해를 줄이는 방법들 [1] 알파원 2015-11-04 95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