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간근무 9시간 하는건데 동네편의점이니 수당이나 식대는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근데 최저시급은 줘야죠?


첫날은 일 배우는 날이니까 돈을 안주고, 그 뒤로 6개월은 수습기간 적용해서 4500원 ;;;


얘기 듣다가 도저히 이건 아닌듯해서 안한다고 하고 나왔어요


야간근무인데 최저시급은 받아야지 않느냐고 물었더니 '그럼 우리가 서로 맞지 않는거다' 이러고 있네요


'니가 사회생활 해보면 비정규직이 대부분인데 최저시급도 안주는 곳이 많다' 이러면서 합리화까지 하구요


'본사에선 수습기간을 1년으로 정했는데 자기는 6개월만 해주는거'라고 친절한 멘트도 하셨어요


그 외에도 근무시간보다 30분전까지 나오고 30분 후까지 일하고 가라는 말도 빡쳤었네요

(당연히 무보수)


요새 알바 구하기가 어려워서 왠만하면 하려고 했는데 도저히 도저히 도저히 이건 아닌거같네요


'어떤 편의점은 수지가 안맞아서 알바가 점장보다 더 많이 가져간다'고도 하셨는데


그냥 망하세요


빨리 망하세요


오늘 밤 사장님의 인생이 ㅈ망하길 기도하면서 잠들게요

엮인글 :

김말이님

2014.05.05 10:35:37
*.168.0.1

비회원은 댓글읽기가 제한됩니다.

강백호

2014.05.06 09:54:28
*.119.40.33

비회원은 댓글읽기가 제한됩니다.
List of Articles
제목 글쓴이 조회 수
답변을 받기위한 질문자 지침서 가브리엘조 8245
노트북 사양 비교 부탁드립니다. file [3] 회원_15144651 100
파일노리 관련 용자분 계신가요ㅠㅠ [3] anonymous 3198
프로그램 개발관련 학원좀 추천해주세요. [3] anonymous 2372
혹시 itv 박정석 vs 정영주 영상 볼수 있는곳 아시는분 [2] anonymous 2785
술먹고 재미로 글을 올립니다 [7] anonymous 2181
[KT] 옵티머스 GK 번호이동 관련해서 질문드려요 [2] 김말이님 1810
skt 영업정지 언제 풀릴까요?? [1] 평가단 1518
어제 sk 지점 다녀왔는데 [1] 라이너스~ 1710
폰산지 3달만에 분실... 제일 좋은 방법은 어떤게 있을까요 .. [1] 김태후 1719
꿈 해석가는히신분 봐주세요 [2] 라이너스~ 2390
여성가족부 공익광고 기분 더럽네요. [2] 김태후 2911
너구리에 냉동순대 한덩어리를 넣었습니다 ㅡㅡ; [3] 라이너스~ 3039
유전자 조작을 합법화 하게 되면 무슨 일이 벌어질까요? [2] 김태후 3303
나도 고집 졸라 쎈 편이긴 한데... [2] 한숨이야 2962
딲딱한 나무의자에서 장시간 앉아있으면 [3] 김말이님 2322
방금 편의점 면접 보고 왔는데 어이가 없네요 [2] 한숨이야 2899
팩트tv보는데 닭장차 엄청난데요 ㅋㅋ [1] 김말이님 2774
지금 세월호 관련해서 인천에선 난리도 아닙니다. [2] 라이너스~ 2918
다이어트 시작할려고하는데.!! [5] anonymous 2251
목소리도 중요하긴 하네요 [4] anonymous 2288
ㅋㅋㅋㅋ 진짜 1번타자 고의사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단하다 [1] anonymous 238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