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치독스 까는 리뷰

조회 수 2091 추천 수 0 2014.06.10 04:11:29
맨처음에 3시간만하고 리뷰한적이 있습니다.
 
그때 몇분들이 이야기하셧고 " 아 그런가? " 하고 넘어갓습니다. 다깨면 알겟지 하고요.
 
결과는 똑같네요.
 
컨텐츠는 3시간 플레이하고 느꼇던거 똑구요.  다시 반복하자면
 
 
 

1. 돈은 쉽게 벌게 되있으면서 정작 쓸곳은 별로없다. (기본적인 컨텐츠 부재)
 
무기도 미션깨면 주고 갱단원만해도 주고 , 옷상점은 미션깨도 똑같네요. 답X
 
자동차구입이라 생각들겠지만, 아니 주위에 굴러댕기는게 파는 자동차인데 뭐하러 ㅋㅋㅋㅋㅋㅋㅋ 걍 훔처쓰지.
 
(제가 산건 딱하나 오토바이엿습니다.)
 
2. 평판의 영향력
 
전~혀~ 쓸데없는 기능.  평판이 최대치 이면 뭔가 했는데. NPC가 자경단원을 확인하는정도.. 대실망.
 
게이머가 GTA처럼 막 죽이고 사람 자동차로 막치고댕길까봐 걱정하신듯.
 
참 감사하네요 (^오^)   그런거없고 게임엔딩보고 사람다죽이며댕겻습니다. 
 
3. 똥 물리엔진.
 
그래픽은 좋아요. GTA5 보다 좋습니다. 비오는 날 , 노을등 도심속에서 확실히 자연스럽게 느껴졋습니다.
 
자동차에 타고 잔잔한노래틀으면서 돌아댕기면 캬~ 소리 나오더군요. 하지만..
 
물리엔진은 개똥. 전봇대나 가로등은 부시면 4개로 나뉘지 않나 전철에 치이는거도 보고싶엇는데 무슨 급정지.. 얼탱이가없어가지고..
 
차로 밀쳐도 부셔지지않는 쓰레기통 , 물에 총을쏘면 반응이없다든지..
 
이건제가 말하는거보다 유투브에 와치독스 물리엔진 찾아보시면 나옵니다.
 
4. 지루한 미니게임
 
게임자체는 신박합니다. 첫판은 재미가잇어요 두판은 할게못됨..
 
뭐 간간히 할순있지만..그거할라고 와치독스 실행할건 아니잖아요?
 
또. 디지털게임도 완성도는 뛰어났으나 미니게임과같이 질리는건 매한가지. 30분정도하면 재미는 없더군요.
 
 
 
 
 
 
 
 
 

솔직히말해서 이게임을 다른게임과 비교하기도 힘드네요. 최신게임인데 구작이랑 비교가 될정도니..
 
그냥 썩혀두다가 친구들한테 야경쩌는 게임보여줄떼 보여줘야겠습니다.
 
 
 

마지막으로..GTA5 나올때 와치독스가 연기한건..신의한수였습니다. 동시에 나왔으면 이게임은 80% 중고나라행.
 
 
<?php if(!defined("__XE__")) exit();?>
i5-3230m cpu @ 2.60Ghz
8.00GB
SAMSUNG 840 SSD 128GB
 
윈도우 7 / 64비트 운영체제
 
------------------------반갑습니다 하드웨어 유저입니다.----------------
엮인글 :

가시광선

2014.06.10 04:11:51
*.168.0.1

평판은 생각보다 영향력 좀 있습니다. 자경단급이랑 빨갱이 급 이랑은 서브미션해보면 신고확률이 많이차이납니다.
 
문제는 관리하기가 쉬움 ㅋ 그렇다고 그타처럼 막 죽이고 다녀도 될 만큼은 아닌데
 
왠만큼 대학살 하지않는 이상 파란색에서 놀게 되어 있죠 돈이나 물리엔진은 저도 동감하는바라 ㅋㅋ
(차와 수류탄을 맞아도 끄덕없는 철조망은 그렇다 치고 몇몇 오브젝트들의 내구성은
 2500년대에서 건너왔나 티타늄으로 만든듯한 내구성)
 
미니게임은 원래 이런류를 좋아하는 오픈월드 게임 유저가 많아서 매니아층 공략+컨텐츠삼아 넣은거니
 
까일 이유는 없다 봅니다 꽤 괜찮은 미니게임도 몇몇보였고요
(qr은 정말 신박했음. 좀 짜증나긴했어도)

지앤지

2014.06.10 04:12:09
*.168.0.1

와치독스 좋아하긴하는데 리뷰 엄청 공감돼네요 지나가던 시민만 해킹해도 돈 엄청들어오는데 옷사는것도 그리 돈이
많이들지도않고, 어디 잠입하거나 할때도 거의 해킹으로 적들 정리하고 들어가니까 소음기달린 권총하나면 그냥
무난하게 진행가능하고, 평판에따라 엔딩이 달라지나 검색해봤더니 그것도 아니라하고, 미니게임도 딱히..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공지 답변을 받기위한 질문자 지침서 가브리엘조 8129
777 린킨파크 신보 듣고있는데 진심 너무좋네요 평가단 603
776 소금으로 청소하라고 하잖아요......... [1] 김태후 2068
775 이번에 G3 탔는데 이렇게 가능한건가요?? [1] 유라♡ 958
774 128GB 아이패드 4세대 팔려고 합니다 도와주세요 ㅠㅠ [1] 가시광선 1233
773 G3 빵 타고 싶은데 어디서 타야할지 모르겠네요 부산청순녀 914
772 갤3 키캣 업데이트 안해주려나 부산청순녀 1022
771 와치독스 쿠폰 가격이 떨어지던데 왜 그런건가여? [1] wjdgus1 1173
» 와치독스 까는 리뷰 [2] 김태후 2091
769 와치독스를 제(재?)대로평가하는 리뷰. [점수로] [1] 김말이님 1177
768 와치독스 dx10 구동 방법 김말이님 1583
767 다운받았는데 파일 이름이 Watch Dogs.iso.j2j 이런식입니다..무설치구요... [1] 코스모 1533
766 와치독스 ㅜㅜ 0xc0000022 오류때문에 해결이 안되네요 ㅠㅠ... 라이너스~ 2142
765 왓치독스 사양 진짜 밥맛없네요 평가단 1030
764 다큐 "과일 원정대" 평가단 958
763 어제... 메카닉물 애니 찾아 보다가 보게된... 평가단 1048
762 우분투 log 로그 정지 또는 남지 않게 하는 방법. 감자칩 626
761 역시 흡연과 비흡연에 관한 내용은 불꽃튀기는구나... [1] 가시광선 1911
760 싸이가 yg가서 좀 이상해진듯하네요 ㅋ 평가단 664
759 세계인이 아는 기업인은 브랜드화 된 분들만 알게되죠 [3] 하루이나 2007
758 한화의 전설 하루이나 678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