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침부터 이상한? 미친?ㅊㅈ를 봤어요 ㅡㅡㅋ

조회 수 1717 추천 수 0 2014.06.12 13:04:09
anonymous *.168.0.1
집에서 컴퓨터하고있는데
 

갑자기 밖에서
 

꿰에에에이아ㅣ러이에야아아아아아아악~~~~~~
 

웨에에게에겡에에에에에에에아아아우어아~~~~~~~
 

이런식으로 한 30초가량? 열번가량을 소리를 질르더라구요..
 

첨엔 개소린가? 고양이? 누가 동물 잡는소린가.. 사람소린가? 막 그랬는데
 

계속 그러길래.. 놀라서 거실로 나와서 베란다쪽을 보니 ...    왠승용차에서 여자가 조수석에서 내리더니  소리를 지르네요..
 

그러더니 뭔가를 바닥에 막 던지고 폰인지 ... 멀리또 던지더라고요.. 깨지고 ...
 

그랬는데.???
 

운전석에서 남편인지.. 남자가 내려서 아무렇지않게.. 태연하게 .....(이게 이상함)
그냥 던진것 찾더라고요.. 아래봤다 위봤다...하면서...
 

근데 웃긴건...그 여자도 괴성을 지른지 5초도 안되서
 

언제그랬냐는듯이. 자기가 던진걸 막 찾아요... 둘이서 막 열심히 찾더라구요..
 

그러더니 둘다 승용차에 타더니 그냥 출발하네요...
 
 
 
 
 
 
 

무슨일일까요? ㅡㅡ.;;;
엮인글 :

anonymous

2014.06.12 13:04:17
*.168.0.1

틱 같은데요..

anonymous

2014.06.12 13:04:24
*.168.0.1

여자가 우울증 증상이 있는거 아닐까요

anonymous

2014.06.12 21:00:35
*.119.40.53

분노조절장애 or 성격파탄 or 멘탈붕괴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공지 답변을 받기위한 질문자 지침서 가브리엘조 8129
838 왜 자꾸 흡연자 비흡연자 대립구도로 가는지 모르겠네요. [2] 레종 1920
837 엄~~~청나게 복잡한 문제.. 해결법 아실분이 계실지; [1] C.W 1171
» 아침부터 이상한? 미친?ㅊㅈ를 봤어요 ㅡㅡㅋ [3] anonymous 1717
835 어휴..버스자리 매너 더럽네요.. [5] anonymous 1570
834 툭하면 일자리 보는 눈 높다고 하는데 anonymous 716
833 아저씨들이 길빵하는 이유는 이해가 갑니다. [1] 김태후 1966
832 LG G3 펌웨업데이트 진행[엄청난 개선있음 꼭확인] 김태후 1038
831 롯데리아 핫크리스피버거 먹어보신분? [3] anonymous 2153
830 집에 전기 차단기가 내려갔는데요.. [2] anonymous 1873
829 아이핀 성인인증 문제 anonymous 765
828 디스플레이 업계의 전망을 어떻게들 보시나요? [1] 코스모 1978
827 담배는 길빵만 막으면 되잖아요? [1] 김말이님 1952
826 담배값 인상, 10년 만에 대폭…충격 "3000원 이상 올린다고?" NB82 855
825 술은 진짜 무슨 맛으로 먹나요??? [4] anonymous 1767
824 이조라는 표현 자체가 되게 자기가 얼마나 못 배운지 알 수 있는 표현 아닌가요? [2] anonymous 1653
823 영화 - 하이힐 후기 [1] anonymous 1528
822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쳐 페스트 (스포) [1] anonymous 1705
821 영화 브레이크- 마지막 5분에 빡친(?)영화 [1] anonymous 1526
820 영화-우는남자 보면서 몰랐던건데.. [1] anonymous 1584
819 황제를 위하여 시영소감 -별두개- anonymous 1278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