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조언을 구할 수 있지만, 답변 의무는 그 누구에게도 없습니다.

아쉽네요 ㅡㅡ

조회 수 367 추천 수 0 2014.06.23 05:54:44

벨기에가  떠먹여  줬는대도
못올라가네요 
김신욱을 선발로 원톱을 했으면 결과는 몰랐갰죠
ㅡㅡ  홍감독님의  전술 실패 에요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최근 수정일 조회 수
공지 답변을 받기위한 질문자 지침서 가브리엘조   2016-04-26 16:21 8154
인기글↑ 높은 DPI 설정에서 디스플레이 배율을 사용하지 않음 [4] 회원_62672361   2019-02-10 00:13 84
인기글↑ 컴잘알 행님들 컴터 견적좀 봐주세요ㅠㅠ [6] -제발   2019-01-14 13:00 96
인기글↑ r5 2600x PBO VS i5 9600k [3] 회원_99112637   2019-02-04 05:33 70
» 아쉽네요 ㅡㅡ 구자철   2014-06-23 05:54 367
1087 밥줘 오늘은 따봉도 안하고 뭐함 ㅋㅋ 구자철   2014-06-23 05:54 517
1086 만약 한국이 1골차로 벨기에 이기면 러시아가 구자철   2014-06-23 05:54 435
1085 알제리 월드컵 첫승축하 ㅋㅋㅋ 구자철   2014-06-23 05:54 414
1084 솔직히 페널티는.... 우리도 할말 없음... 구자철   2014-06-23 05:53 432
1083 후반전 보고 나니 전반 45분이 너무 아깝네요. 구자철   2014-06-23 05:53 598
1082 이제 부터 경우의 수 따지기 바쁘겠네요 구자철   2014-06-23 05:53 433
1081 밥줘대신 시누크, 자철대신 명주였으면 구자철   2014-06-23 05:53 378
1080 박주영은 버려야 하네요. 구자철   2014-06-23 05:52 425
1079 끝났다.. 구자철   2014-06-23 05:52 385
1078 박주영이나 박주영뽑아서 계속쓰는 홍명보나 구자철   2014-06-23 05:52 372
1077 진작 이근호...김신욱을 공격진에 넣지... 구자철   2014-06-23 05:52 458
1076 안정환개빡침 구자철   2014-06-23 05:51 457
1075 애초에 10:11으로 싸우는데 이길 수가 있나요? 구자철   2014-06-23 05:51 434
1074 밥줘 오늘은 노 따봉인가요?? 구자철   2014-06-23 05:51 479
1073 아 정말 전반에 박주영좀 나오지 말았으면.. 구자철   2014-06-23 05:51 411
1072 4-2 끝났습니다. 이제 스토리가 어떻게 흐르나요? 구자철   2014-06-23 05:51 441
1071 밥줘는 2경기동안 어떻게 슈팅이 하나 없는지 구자철   2014-06-23 05:50 458
1070 지금 김신욱, 대비효과로 엄청 좋아보이긴 하는데... 구자철   2014-06-23 05:50 414
1069 박지성과 같이 축구 중계 보신다던 자칭 프로님 어디 계세요? 구자철   2014-06-23 05:50 452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