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반엔 잘했나보네요.

조회 수 649 추천 수 0 2014.06.23 05:59:57

독일 해설이 한국이 이미 '깨어났을 땐'이라 쓰고 '정신 차렸을 땐'이라 읽을 땐 이미 좀 늦었을 때라고 하네요.
그냥 그 때부터는 그럭저럭 했던 거 맞나요?
 
올리버칸은 게임 자체가 수준이 그닥 높지는 않았다고 하네용.
하도 개개인들이 너무 실수를 많이 했다고........
 
 
ㅋㅋ 다리 가운데로 골 들어간 거 뭐라 하지 말라고 칸이 말하는군요. 골키퍼가 서 있는 거 가지고는 그러지 말라고.............
 
근데 수비가 충분히 많았는데도 공에 접근을 못하고 결국 골 먹혔다고..........
결국은 칸 형이 수비 뭐라고 하네요...........
어쨌든 이 형은 알제리가 게임 전체를 더 장악했다고 결론 내림.
 
 
 
 
ps.
심판이 우리편 몇 번 들어준건가요? 11m 안 줬다고 뭐라 하네요. 그런 일이 있었군용.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공지 답변을 받기위한 질문자 지침서 가브리엘조 8138
인기글↑ 이 pc 괜찮을까요? file [4] haydn 54
인기글↑ 컴잘알 행님들 컴터 견적좀 봐주세요ㅠㅠ [6] -제발 53
1104 이런데도 벨기에전 박주영 선발로 나올 것 같음ㅋㅋㅋㅋ 3세대 468
» 후반엔 잘했나보네요. 3세대 649
1102 오늘은 진짜 답없네요 3세대 460
1101 음... 홍감독님 지금 얼굴에 빡침이 가득함.... 3세대 531
1100 러시아가 1-0으로 이기고 우리가 벨기에를 2골차로 이겨야됨 ㅋㅋ 3세대 455
1099 홍명보 미친놈때문에 말아먹음 3세대 561
1098 아...손흥민 인터뷰 울먹이나요? 3세대 392
1097 러시아 1-0이기고 우리가 벨기에 3-0 이기면 진출하네요 3세대 420
1096 박주영 0슛 0골 0어시 0따봉 0박수 1쎄쎄세(교체박수) 3세대 713
1095 자 이제 경우의 수를 따져봅시다 구자철 392
1094 앞으로 국내 감독 국대하면 보이콧 하는게 최고일 듯. 구자철 467
1093 16강 탈락 확정임. 구자철 450
1092 이왕 이렇게 경기 끝난거 구자철 404
1091 홍명보 인터뷰 하나요? 구자철 578
1090 알제리 32년만에 월드컵 승리 구자철 388
1089 김신욱 진짜 너무 발전함 구자철 406
1088 아쉽네요 ㅡㅡ 구자철 367
1087 밥줘 오늘은 따봉도 안하고 뭐함 ㅋㅋ 구자철 517
1086 만약 한국이 1골차로 벨기에 이기면 러시아가 구자철 435
1085 알제리 월드컵 첫승축하 ㅋㅋㅋ 구자철 414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