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조언을 구할 수 있지만, 답변 의무는 그 누구에게도 없습니다.

대우 벽걸이 에어컨 6평형 최신제품 2년 내의것 사용해보신분 계신가요?
 
대우 에어컨이 좋긴 하다는데 소음이 혹시 심하지 않을까 해서요.
 
2006년에 생산된 스탠드 에어컨은 소음이 엄청 커서 불만이 많았다고 하네요.
 
혹시 최신 벽걸이 에어컨 사용중이시거나 써보신분 계신가요?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최근 수정일 조회 수
공지 답변을 받기위한 질문자 지침서 가브리엘조   2016-04-26 16:21 8152
인기글↑ 높은 DPI 설정에서 디스플레이 배율을 사용하지 않음 [4] 회원_62672361   2019-02-10 00:13 72
인기글↑ 컴잘알 행님들 컴터 견적좀 봐주세요ㅠㅠ [6] -제발   2019-01-14 13:00 94
인기글↑ r5 2600x PBO VS i5 9600k [3] 회원_99112637   2019-02-04 05:33 63
1166 모르고 이어폰을 바지에 넣은채로 세탁기에 돌렸는데.. 댄디보이   2014-07-03 08:46 1000
1165 앗 하드가 사망 했네요 NB82   2014-07-03 08:44 1006
1164 7월 초인데 대전날씨가 미쳤네요 감자칩   2014-07-02 10:47 1254
1163 몰라서 그러는데요. 박주영글에 왜 따봉이 달리는거죠? 코스모   2014-06-29 16:05 1002
» 대우 벽걸이 에어컨 사용해보신분? 김말이님   2014-06-29 16:04 1433
1161 입영신청 질문이요.. 김말이님   2014-06-29 16:04 905
1160 이번주 그것이알고 싶다..완전 추격자 여자 버젼입니다.~ 한숨이야   2014-06-29 16:04 1171
1159 현미와 백미 한숨이야   2014-06-29 16:03 994
1158 총명탕 같은거 얼마하는지 아시는분? 한숨이야   2014-06-29 16:03 909
1157 박주영 임대만료!아스널도 완전결별!7월부터백수 하루이나   2014-06-29 16:03 848
1156 2층 단독주택사는데.. 윗집 전세줬는데.. ㅡㅡ; 하루이나   2014-06-29 16:03 1147
1155 오래된 지갑 백화점 가면 as 받을 수 있을가요? 하루이나   2014-06-29 16:02 1224
1154 뺨 한대만 때려도 벌금 100만원…폭력 벌금 세진다 코스모   2014-06-29 13:32 1146
1153 화영이가 왜 왕따를 당했나 생각해 봤습니다. 코스모   2014-06-29 13:32 1059
1152 월드컵 망함류 甲.jpg 댄디보이   2014-06-29 13:30 898
1151 IPTV로 볼 수 있는 영화 추천 해주세요 댄디보이   2014-06-29 13:30 987
1150 캬 황신의 기록이 갈아치워졌네요 ㅋㅋㅋㅋㅋ the.100   2014-06-29 13:30 859
1149 김형식 서울시의원 재력가 청부살해 뉴스 뜨네요. the.100   2014-06-29 13:29 783
1148 혼자 살다보니 특히 채소섭취가 부족한거 같더라구요. the.100   2014-06-29 13:29 979
1147 지루 극복 했습니다...ㅜㅜ the.100   2014-06-29 13:29 154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