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가 학생때 편돌이 많이 했었는데

컵라면 팔리는것중 70%는 육계장사발면..

어느편의점이든지 다 똑같더군요(레알 신기했음)
 
그 수많은 제품들중에서 70%면 뭐 아예 게임이 안되는거죠

편돌이하다보면 다른 컵라면이 불쌍해보일정도였어요

전 솔직히 육계장 별로 맛없던데 왜그렇게 인기가 좋은지 언제나 미스테리였음...
 

내가 식성이 좀 특이한가 ㅋㅋ
 
 
엮인글 :

김말이님

2014.05.21 02:18:09

육계장 (X)
육개장 (O)
 
육개장 큰사발면과 육개장 미니는 다른 맛임..

그래서 전 육개장미니컵라면만 사먹음.. 그게 옛날맛..

강백호

2014.05.21 07:07:11

다른 컵라면에 비해 면이 얇고 부드럽고 밀가루 맛이 적습니다. 국물은 약간 싱거울 수 있으나 그건 물조절만 하면 되고, 가격대비 상당한 양과 맛을 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군인 분들에게는 추억의 맛을 선사하는 유일한 라면이겠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공지 답변을 받기위한 질문자 지침서 가브리엘조 8138
인기글↑ 조립식 PC 인데 게이밍 PC로 쓸려고 하는데 문제없이 잘 되는지 부탁 드립니다. file [3] 회원_08811088 54
인기글↑ 이 pc 괜찮을까요? file [4] haydn 50
인기글↑ 컴잘알 행님들 컴터 견적좀 봐주세요ㅠㅠ [6] -제발 48
344 와..일할의욕 사라지네요.. 통장때문에 [3] 익명 2093
343 공무원 윗대가리들이 잘못했을때 사과방식 [1] 익명 1706
342 냉장고에 뒀던 밥이 수분이 다빠져서... [1] 카라멜♥ 1977
341 젠메이트 (zenmate) 쓰고계신 분들께 질문드립니다 [1] 평가단 2998
340 gta5 pc로 안 나오나요? [1] 김말이님 2131
» 제가 어릴떄, 옛날에 컵라면 팔리는것중 70%는 육개장 [2] 한숨이야 2073
338 농심의 옛날 육개장 봉지라면은 [1] NB82 2150
337 드래곤볼 만화책 시리즈는 어떻게 되나요? [2] 하루이나 2252
336 척추 및 골반 교정 받아보려고 합니다. [2] 카라멜♥ 2043
335 스마트폰 능력자님드 도움 부탁드립니다 [1] NB82 1527
334 자전거 체인에 낀 '녹'을 어떻게 제거 할까요? 김태후 985
333 G프로2 무료로 풀린것 같네요. 김태후 1123
332 드디어 피쳐폰에서 스마트폰으로 갈아탈려고 합니다 [1] 김태후 1484
331 핸드폰사이트중 ㅇㄴㅇㅍㅁㄹㅅ,ㅍㅇ가 어딘가요? [1] 김태후 2432
330 불맛 그윽하게 나는 찐한 짬뽕집 아시나요? [2] 평가단 2084
329 똑똑 계신가요 익명 729
328 대학생되고 인생에 혼란기입니다 ㅠ [2] 익명 1534
327 인류 존속을 위한 성간여행 SF영화, 인터스텔라 김태후 1992
326 네이버 7대 웹툰 [2] gungnir 2085
325 절전모드 [1] 강백호 192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